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빠르고 효과적인 팁

카테고리 없음

by 바운스치즈 2020. 6. 4. 09:38

본문


모바일 마케팅을 개선하기 위한 빠르고 효과적인 팁



모바일 마케팅의 세계에는, 새로운 마케팅과 경험 많은 마케팅 둘 다에 이용 가능한 많은 훌륭한 자원이 있다.


이용 가능한 많은 웹사이트, 프로그램, 전자 안내서, 책, 비디오, 그리고 다른 자료들이 있다.


이 조언들은 좋은 마케터가 훌륭한 마케터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최고의 조언들을 포함하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소유자의 승인 없이 전화 번호를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면 안 된다.


명시적으로 요청하지 않고 당신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고객들은 매우 짜증이 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오도록 해야 한다.


허가를 얻는 것은 그들이 작성할 수 있는 웹 양식에 의해서 또는 간단한 코드 기반의 텍스트 시스템을 통해서 그것에 동의함으로써 쉽게 행해질 수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메시지가 관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에게 불필요하게 빈번한 메시지로 연락하는 것만큼 좋은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더 빨리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고객들은 가까운 친구가 보낼 수 있는 유머러스한 메시지가 아니라 당신에게서 정보를 받기를 기대한다.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라.


당신이 준수하는 일련의 규칙을 갖는 것은 당신이 어떠한 부정한 결정을 하는 것을 피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우여곡절을 분석하십시오.


즉각적인 수익이 아니라 장기적인 캠페인 효과로 마케팅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새로운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한 장기간의 성공적인 캠페인의 공식에 따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도메인과 광고를 개발할 때 모바일 장치의 한계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기 핸드폰에만 국한하지 마라.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사용하므로, 가능한 모든 종류의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화나 문자 메시지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려고 한다면, 그 전화의 반대편 끝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을 참작해라.




항상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광고를 만들어 그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를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을 만큼 좋아한다면 당신의 모바일 캠페인의 힘은 배가된다.




재능과 노하우를 갖춘 빈틈없는 모바일 마케터들은 점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해,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그 깊이와 폭을 넓히고 있다.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통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문자 마케팅부터 시작해서 비디오 마케팅을 하고 마지막으로 모바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광고를 보내는데 그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무너지고 당신은 심지어 그들의 사업마저 잃게 될 것이다.




회사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적합한 경우 웹 페이지에 모든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기 위해 시간을 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거의 장담할 수 있지만, 만약 그들이 당신이 사이트에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을 체크하기 위해 시간을 끌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고 싶다면, 그것이 고객들이 그것을 계속해서 사용하기를 원하도록 만드는 유용한 것을 확실히 하라.


기존 고객이나 예비 고객에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없으면 아무도 사용할 수 없다.




이 지식으로 무장한 당신은 모바일 마케팅 성공으로 가는 길을 가게 될 것이다.


주어진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제안들을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홍보 계획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